안마의자 얼리

안마의자는 통증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만 사용하도록 한다. 간혹 강도가 강하고 아파야 안마가 잘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데, 이는 위험한 생각이다. 근육이 심하게 뭉친 상태에서 세게 마사지하면 오히려 근육이 더 긴장할 수 있다. 강한 강도로 오래 마사지를 받거나 통증을 참으면 교감신경이 활성화되고 혈압이 높아질 위험도 있다. 운동을 하거나 음주, 수면 부족 등으로 근육이 긴장된 상태에서 강한 마사지를 받아도 혈압이 상승될 수 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 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마의자 사용은 1일 3~5회, 한번 사용시 30분 이하 권장한다. 너무 잦은 사용은 안마의자에도, 안마를 받는 사람에게도 무리가 되며 오히려 근육이 뭉치고 피로감이 증가할 수 있다.

 

최근에는 안마의자 대신 미니안마기 등의 성능이 꽤 좋아 목, 어깨, 다리, 발 등 특정 부위를 돌아가며 간단하게 이용해볼 수도 있다. 유행에 무조건 따라가기보다는 안마가 자신에게 맞는지, 도움이 되는지 먼저 확인해보고, 안마의자 체험도 해보면서 자신의 건강 상태에 맞게, 경제적으로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고려해보는 것이 좋겠다. 안마의자, 안마기는 병을 치료하는 만능기계가 아니라는 점도 잊지 말자.

 

지금까지 안마의 신 백광현 책임이 들려주는 안마 이야기와 노하우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오늘 하루 수고한 당신, 지인을 위해 소개해드린 안마 법을 실천해보는 건 어떨까요? 백광현 책임의 이야기처럼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서로에 대한 관심을 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어줄 지 모릅니다. 안마를 받는 사람과 하는 사람 간의 소통이 있습니다.

 

LG헬로비전은 가입 규정에 따라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 가전사 사정에 의해 동일 사양이나 모델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전렌탈,가전제품렌탈,전자제품렌탈 - 헬로렌탈

 

본 사이트는 코웨이의 독점적 소유의 정보자산입니다. 코웨이는 본 사이트 개발을 위하여 자금, 시간 및 노력을 투입 하였으며, 이러한 자산들은 저작권, 상표권, 기술에 대한 정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세라젬은 ‘디코어’에 손가락으로 근육을 지압하는 마사지 기술을 접목했다. ‘딥코어 듀얼 웨이브 엔진’은 심층부를 효과적으로 지압한다. 마사지휠이 최대 7cm까지 돌출해 근육 깊은 곳까지 풀어준다. 돌기 형태로 구성한 ‘딥마사지휠’은 지압 포인트를 누르면서 회전한다.

 

모듈은 안마의자 마사지 성능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제품마다 차이가 있지만 기계손과 감속기 등으로 구성됐다. 주요 안마의자 브랜드들은 새로운 모듈을 개발하거나 기능을 고도화해 마사지감을 높인다. 쿠차와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가격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 혹은 공급사 및 배송사의 사정으로 인한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사전 안내를 드립니다.

 

안마할 때 목 부위 주변에 강한 진동이 가해지면 머리가 흔들리고 속이 거북해지기도 한다.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에만 집중하는 반면, 세라젬은 다방면의 홈 헬스케어 상품을 다룬다. 바디프랜드는 허리 디스크를 비롯해 치료 목적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G헬로비전은 당사 내부 가입 기준에 의해 고객님의 신용등급 등 조건에 따라 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click here 오피 모음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안마의자 얼리”

Leave a Reply

Gravatar